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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엑셀 창 분리, 엑셀듀얼창, 엑셀 창 따로열기 (엑셀2010) 

 

 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엑셀 창분리, 엑셀듀얼창, 엑셀 창 따로열기

대해 알려드릴게요~

사무직을 하시는 분들은 정말 엑셀사용이 많지요 ㅜㅜ  
뗄레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되버린 분들도 많으실거에요~

저또한... 엑셀로 문서를 많이 작성하다보니... 
소소한 엑셀팁들이 생겻어요 ㅋㅋ 

 

그 중 하나의 팁인 엑셀창분리, 엑셀듀얼창, 엑셀창따로열기!

완전 간단합니다! 시작하겠습니다~

 지금부터 알려드리는 팁은 엑셀2010에만 적용됩니다. 

  

 첫번째. 첨부해둔 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. 


첨부파일 다운 -> 더블클릭하여 실행


 두번째. 파일 실행후 '예' 를 눌러주세요~ 


레지스트리편집기 -> 예 클릭

 


 

 세번째. 이제 엑셀창을 나눠서 사용하시면됩니다! 

 


 엑셀 2개를 실행시켜 보면 기존과 다르게 엑셀창분리되셨습니다!

엑셀듀얼창, 엑셀창따로열기 
매우간단하죠? 

 



3개도 4개도 그이상도 다 가능해졌습니다. ㅋㅋㅋ 

 



매우 간단한 팁이지만 정말 필요하신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해요!

저는 이 팁을 알게되고 지금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~

엑셀창 여러개 띄우고 작업해야 하시는분들! 

유용하게 사용해주세요!



 문서작업, 사무작업 유용한 정보들을 포스팅하겠습니다. 
 매일 매일 방문하셔서 
꿀팁 얻어가세요! ㅋㅋ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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